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23.12.01 Vaundy replica Release Party Yokohama Arena

기타

by pepperminto 2023. 12. 18. 14:18

본문

바운디 콘서트 갔던것 기록용.

 

23년 12월 01일 앨범 replica 릴리즈 기념 파티에 다녀왔다.

대형 콘서트는 처음이라 신기한것이 많았다.

 

입구

 

요코하마 아레나는 12000~15000 석 정도의 규모인 모양. 

그래서 입구대기부터 사람이 엄청 많았다.

콘서트 개장이 18시, 개연이 19시 30분인 이유가 있더라...

 

입장

 

입장자체는 빠르게 진행되었는데, 본인확인을 할 것 같아 여권 들고 긴장하고 있엇지만 따로 안하더라.

모바일 브라우저에 표시된 티켓위에 도장 쾅 찍고 바로 입장.

 

내부 전시

 

내부에는 간단한 전시도 되어있었다.

특히 저 바운디 장식물 앞에는 줄이 늘어섰는데, 사진 많이들 찍고 가더라.

 

내부 입장
내부 입장2
바운디
바운디2

 

운 좋게도 센터석에 자리하게 되어 무대가 상당히 가까웠다. 바운디도 잘 보이고 매우 좋았다.

공연 중 촬영이 금지라, 이 이상 촬영은 할 수 없었지만, 나중에 뮤직 스테이션 이라는 방송으로 일부 라이브가 촬영되어 남아있더라. 

소리가 생각했던것 보다 엄청나게 커서 첫 곡은 어질어질했지만 두번째곡에 접어드니 그냥 귀가 반쯤 먹어서 괜찮아졌다.

소리지르고, 뛰고 하여간 좋았다.

 

세트리스트

 

Audio007

ZERO
벌거벗은용사
사랑감기에실려
카니발
상열
그런bitter한 이야기
NEO JAPAN
호흡과같이 <- 미쳤음
꽃점
replica

-잠깐 쉬었다가 엠스테 방송라이브-

최후의일격
역광 ㅡ레플리카ㅡ
괴수의꽃노래 ㅡ레플리카ㅡ

 

엠스테 라이브 때문인지 다른 라이브때 보다 세트리스트가 적은것도 아쉬웠다...

바운디가 뭐랬더라? ' 유루시테 쿠레, 코노 아토 나마호소 아룬다 ww' 이랬던것 같음 ㅋㅋ

무대에 앉아서 쉬면서 잠깐 노가리도 까고 그랬다.

 

굿즈 / 표

 

안에 굿즈도 팔고 있어서 자잘하게 샀다.

언젠가 또 가야지.